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팀포인트의 대리왕 김대리입니다.

요즘 블리자드 사의 오버워치 게임이 많이 핫하죠?

특히 이 인기를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올라가있는 짤들을 보면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저는 오버워치에 못지않게 오버워치 짤 만들기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이러한 짤들을 포토샵으로 일일이 만들기 귀찮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나해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플레이스토어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합성워치라는 제 마음에 쏙 드는 어플이 있더라구요.

합성워치라는 어플. 매우 매우 좋아요! 저가 원하는 기능만 딱 뽑아놓은 어플 같아요.

일단 그러면 합성워치를 대충 살펴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어플이 마음에 들어서 별점 5점을 줬어요!

일단 메인 화면은 심플해요.

딱 필요한 화면에 들어가는 버튼이 있어요!



일단 적 처치는 'ㅇㅇ처치(+100)' 이런 짤을 만드는 화면입니다.

딱 자신이 원하는 것만 적으면 돼요!!

제가 적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보니까 최대 4명까지 추가할 수 있더라구요!




이 어플의 대표 기능이라고 생각되는 최고의 플레이 합성입니다.

결과물은 맨 아래에 올릴게요!

하.. 최고의 플레이 해본 적이 거의 없어서 슬펐는데, 이 어플으로나마 위안을 삼아야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맵 로딩 화면 합성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글을 대충 읽어보니, 예전에는 구버전밖에 없었는데, 최근에 신버전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원하는 맵 로딩화면이 탁 하고 나타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



자, 그럼 한번 합성워치로 합성한 짤들을 확인해볼까요?



최고의 플레이 화면




맵 로딩 화면




적 처치 화면



이상 대리왕 김대리였습니다. 

합성워치 다운받으시구, 좋은 짤 많이 만드세요!!



합성워치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etabyte.composewat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