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팀포인트의 대리왕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공개되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리마스터에 관한 루머가 떠돌고 다녔는데요, 이번에 정식 발표를 통해서 리마스터가 정식 발표 된다는 것을 들으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리마스터는 완전히 갈아엎는 것이 아닌 오래된 게임을 현대에 맞게 적용시키는 것이니, 스타크래프트2와 같이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크래프트1과의 대표적인 차별화된 점은 UHD의 화질과 향상화된 택스쳐 정도인듯 싶네요.

아래는 블리자드가 이번에 유튜브에 직접 올린 동영상입니다.

(블리자드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올라가 있는 동영상)

 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다시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를 해보는건 어떤가요?


댓글